BJ 박민정 비키니 몸매 수익 나이 키 씨엔블루 이종현과는 무슨일??

아프리카 BJ 이슈|2020. 11. 3. 13:41

오늘의 이슈 BJ 박민정 !!

그녀는 누구인가 !

현재 아프리카 tv 대표 귀요미라고 할 수 있는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아프리카 bj로써 나날이 상승세를 타는 그녀

한 계기로 인해 붕 뜨게 되는데요

CN블루 멤버 이종현에게서 받은 DM이

바로 그 계기가 되었습니다.



19년도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종현에게 받은 DM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보낼수도 있지 이게 왜 문제가 되느냐?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유투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거 많이 올려주세요 ㅎ" 여기까지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뒤이어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 라는 메세지를 추가한 것이

화근이 되기 시작했지요.

해당 인스타 계정은 이종현의 계정이 맞았으며

당시 군 복무 중이였기에 더욱 화제가 되었던 것입니다.

앞서 이종현은 '정준영 단톡방' 사건 때 정준영과

개인 대화방에서 성관계 영상을 공유하고

여성을 물건 취급하는 발언을 일삼은 전과가 있기에

더더욱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제 복귀는 물 건너 간 것 같죠?


저런 쓸데없는 잡설은 치우고 이제

귀요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는 1995.4.6일 생으로 25세입니다.

인스타 계정은 @ 1995.mj 이며

현재는 유투브 아프리카 tv 등에서 활동하는 방송인이죠.

지금 인스타 팔로워는 66만명, 유투브 구독자는 43만명으로

인플루언서라고 불리기 전혀 부끄럽지 않은 수준입니다.


그녀의 키는 164cm에 귀여운 외모를 가졌지만

몸매는 그와 다른 반전 몸매를 가진

베이글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외모와 몸매 덕분인지

수많은 남성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구독자 수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궁금증이 생겼는데,

바로 그녀의 수익입니다.

박민정 씨는 18년도 수익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는데요.

아프리카 tv 누적 총 금액 4600만원

유투브로 월 100만원, 페북 광고 건당 2~300만원

인스타 광고는 건당 50만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18년도 기준이라는 것을 생각했을 때

지금 구독자 및 팔로워 수가 배 이상 늘었기에

그녀의 가치 또한 몇 배는 늘었을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 



그녀의 가족관계로는 한때 남자친구라고 알려졌던

그녀는 '웬수'라고 표현하는

친오빠가 한명 있으며,

사이는 굉장히 좋아보이네요 ㅎㅎ



최근에는 bj남순과 우결을 진행하려다가

취소를 하여 시청자들이 실망한 일이 있는데요.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렸지만 박민정 씨 개인 사정에 의해

취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둘 사이에 묘한 티키타카가

아직도 보이는 것으로 보아

조금 더 지켜봐야겠네요 ㅎㅎ


한번은 박민정 씨 인스타에서 깜짝 이벤트로

'제목짓기 1등 기프티콘 쏜당' 이라는 내용을 담아

게시물을 올린 적이 있었는데,

한 남성이 사진을 보며

'내 가슴이 이 주먹보다 작다' 라는 댓글을 달아

1만건 이상의 좋아요를 얻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민정은 '절대 안줄거다 기프티콘' 이라고 대댓글을 달며

팔로워들에게 웃음을 준 에피소드도 있었습니다.



다른 bj들과는 다르게 큰 구설수 없이

무난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박민정

하지만 그녀에게도 당연스럽지만

고충은 있었다고 털어놧습니다.



외국 계정으로부터 성기 사진을 많이 받아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한 것인데요.

가장 충격적인 이야기는, 선물이라고 DM이 와서

클릭을 했더니 성기에 리본을 묶은 사진이 있었다고 말하며

처음에는 너무 놀라 토할 것 같았는데,

이런 것도 너무 자주 접하다 보니 적응이 된다고 하여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산 적도 있습니다.

세상에 미친놈은 많으니까요 .. ㅠ



밝은 성격과 출중한 외모로 사랑받는 그녀

부디 아무런 문제 없이 꾸준히 방송을 진행하여

요즘 같은 시기에 시청자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방송인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