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배우 김민하 2관왕, 배우 MBTI는?

TV 프로그램|2022. 10. 11. 02:17

배우 김민하가 제 8회 아시아 스타 어워즈에서 '비욘드 시네마상' , 2022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 2개의 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관왕의 영예, 배우 김민하

배우 김민하가 ' 비욘드 시네마상' 과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배우에 올랐습니다. 

 

제 8회 아시아 스타 어워즈는 패션 매거진인 마리끌레르가 주관하고 부산 국제 영화제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입니다. 아시아 영화인들이 대거 참석하는 이러한 시상식에서 그녀는 당당하게 '비욘드 시네마상'을 수상했습니다. 위 상은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된 화제의 작품에서 활약한 배우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상입니다.

 

배우 김민하 잡지사진 및 일상사진
배우 김민하 사진 ( 출처 : 김민하 인스타그램 )

2022년 3월에 Apple TV+에서 공개된 파친코는 일제 강점기 시대의 조선인과 일본, 미국 이민자의 이야기가 배경이며, 주인공 선자 ( 배우 : 김민하 ) 의 부모를 포함하여 4대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한국계 미국인 작가 동명의 소설 파친코를 원작으로 제작된 파친코는 현재 시즌 2 제작은 확정이 된 상태이며 제작 일정은 미정인 상태입니다.

 

이러한 큰 상을 받게된 김민하는 수상 소감으로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저를 여기까지 오게 해주신 세상의 모든 선자들에게 이 상을 바치고 싶다"라며 감동어린 소감을 남겼습니다.

 

배우 김민하는 1995년생으로 2016년도 두여자 시즌2라는 웹드라마로 데뷔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성우를 꿈꾸며 성우학원을 다닌 적도 있는 그녀의 MBTI는 INFJ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