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남자의 시선 제나 패트리온 누구

아프리카 BJ 이슈|2020. 11. 5. 17:57

요즈음 Facebook 같은 SNS에서 한번씩 보이는

민망한 영상의 주인공

유투브의 에서 '남자의 시선' 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는 제나라는 분입니다.

 

 

본인이 밝히신 신체 스펙은

키는 158cm에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O형이며, 발 사이즈는 230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인스타 ID는 

@jena.sis_79 와 부계정 @jena.sis_69가 있다고 하네요.

 

 

 

이렇듯 인스타에서 정상적인 사진만

들고오면 그냥 이쁜 일반인인데..

성적으로 개방적이신 것인지

굉장히 선정적인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성인 인증이 필요 없이

그냥 유투브에서 볼 수 있는데요.

 

 

 

유투브에서는 '남자의 시선' 이라는

닉네임을 쓰고 계신 제나님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굉장히 선정적인 영상들이 가득합니다.

유투브의 심의 기준에는

걸리지 않는 것인지 의심되네요..ㅎㅎ

 

 

그래서 인지 이러한 악플들도 달리는 것 같습니다.

이에 제나 님께서는 "텐프로에서 안받아줘여..."

라고 답변을 다셨는데요.

다른 유투버가 이러한 답변을 달았다면

그냥 웃고 넘기려고 달았겠구나 하겠는데..

이분은 정말 지원했다가

안 받아준 건 아닌가 의심이 되네요 ..;; ㅎㅎ

참고로 이 화면 역시

제나님 인스타에 올라가 있는 내용을

캡쳐해 온 것입니다.

 

 

연관 검색어를 살펴보면

'남자의 시선 패트리온' 이라는 검색어가 있어

이게 뭔가 해서 찾아본 결과

'패트리온'이란 미국에서 서비스되는

모금 후원 사이트 입니다.

패트리온의 경우 페이팔 결제가 가능한 사이트인데요.

 

최근 페이팔의 경우 패트리온 페이팔

페 이오니아 페이팔, 에어 비엔비 페이팔,

쿠팡 페이팔, 타오바오 페이팔 등등

정말 안되는 곳이 없는게 

페이팔 장점인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제나 패트리온은

아마 제나님께서 패트리온 크리에이터를

하며 후원을 받은 것이 있어

이러한 연관검색어가 생기지 않았나 싶네요

 

 

패트리온의 경우 성인물 크리에이터도

활동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나님의 경우에도 이러한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직업에 귀천이 없고,

각자의 생각은 존중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아직까지는 나체 사진을 화보로 찍어서

사고 파는게 편하게 보이진 않는 것으로 보아

제가 꼰대거나 씹선비인 것 같습니다..ㅎㅎ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사전예약 즉시할인 최대 10%] LG전자 LG그램 14, 16, 17 140만원대!!

[사전예약 즉시할인 최대 10%] LG전자 LG그램 14, 16, 17 140만원대!!세상의 상식을 그램하다LG Gra...

blog.naver.com

 

왓챠 vs 넷플릭스 , 다시보기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vs 넷플릭스 , 다시보기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넷플릭스 비교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보다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집에서의 긴

ggum-j.tistory.com

 

무료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무료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 많은 분들이 지나간 무료 예능 다시보기, 종영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혹은 방영중인 드라마 다시보기로

ggum-j.tistory.com

 

SBS 온에어, TBC 온에어, KBS 온에어, TV조선 온에어 다시보기 사이트

 SBS 다시보기, TBC 다시보기, KBS 다시보기, TV조선 다시보기 사이트 SBS 온에어, TBC 온에어, TV조선 온에어, KBS 온에어 드라마 및 예능,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는 것 !! 알고 계신가요?? 바로

ggum-j.tistory.com

 

JTBC 온에어, tvN 온에어, TV조선 온에어, OCN 온에어 다시보기 사이트

 JTBC 다시보기, tvN 다시보기, TV조선 다시보기, OCN 다시보기 사이트 JTBC 온에어, tvN 온에어, TV조선 온에어, OCN 온에어 드라마 및 예능,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는 것 !! 알고 계신가요?? 바로

ggum-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