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시청률, 재방송, 참가자 총정리

TV 프로그램|2020. 12. 7. 08:37

<트롯 전국체전  시청률, 재방송, 참가자 총정리>

 트롯 전국체전 시청률, 재방송, 참가자 총정리


요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이 늘고있는데요. 이 많은 프로그램들이 대부분 시청률이 좋다는 것은 아직 대한민국 트롯열풍이 식지 않았다는 이야기 아닐까요? 


이 중 새롭게 시작하는 트롯 전국체전의 경우 방송전부터 눈에 익은 가수들과 참가자들이 보여 시작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감독 및 코치로는 주현미, 신유, 홍경민, 김수희, 나태주, 하성운, 조항조, 임하룡, 별, 김범룡, 박구윤, 조이현, 남진, 송가인, 김병현, 설운도, 황치열, 조정민, 고두심, 진시몬, 주영훈 등이 참가해주었는데요. 이미 감독 라인업으로만으로 프로그램을 꽉 채울 수 있을 정도네요.



감독 및 코치들은 각 지역별로 나뉘어 심사를 맡게 되었는데요.



트롯 전국체전의 취지는 기쁠때나 슬플때나 우리 곁에서 함께 울고 웃었던 트로트, 트롯 가수를 꿈꾼다면 누구나 한 번쯤 출연했을 국내 최초 오디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트로트 가수에게는 꿈의 무대 가요무대까지!! 대한민국 트로트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현재, 미래인 KBS에서 우리 지역만의 특색있는 트로트 대표 선수를 뽑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첫방송에서부터 트롯 전국체전 시청률은 16.5% 의 굉장히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는데요.


트롯 전국체전 방영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9:15분 이며, 현재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시간대는 아래와 같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참가자

5일 밤 KBS2TV '트롯 전국체전'이 첫 방송됐다. 이날 화려한 개막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오프닝을 연 '트롯 전국체전'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전국 8개 지역 감독 고두심, 주현미, 설운도, 남진, 조항조, 김수희, 김범룡, 김연자의 특별한 무대부터 자랑했다.


 


이어 코치진 신유와 홍경민, 나태주, 하성운, 박구윤, 조이현, 별, 송가인, 김병현, 조정민, 황치열, 진시몬, 주영훈, 박현빈, 샘 해밍턴, 응원단장 임하룡 그리고 87팀의 참가선수가 한자리에 모여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도 선사, 넘치는 흥까지 돋워냈다.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 '트롯 전국체전'은 미스터리 선수 선발전으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마이진을 비롯해 김산하, 반가희, 미카 갓스, 한강, 박예슬, 완이화, 윤서령, 진해성, 허공 등 매력 가득한 참가선수들의 무대는 감동은 물론 전율을 끼치게 만들며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책임졌다.



부담감 가득했을 트롯 전국체전 첫 무대는 마이진이 꾸며주었는데요. 시작부터 8도 올 스타를 보여준 마이진은 서울 지역을 선택하게 됩니다.



두번째 무대는 오디션 도장깨기의 김산하님이 불러주셨는데요. 아쉽게도 서울 지역이 누르지 않아 올스타는 실패하고 7스타에 그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수십명의 굉장히 많은 스타분들이 참가를 해주셨는데요. 그 중에서도 사람들의 이목이 굉장히 집중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완이화, 설하윤, 허각의 형 허공, 윤서령, 이시현이 그 주인공들인데요.


1. 트롯 전국체전 완이화


'상사화'를 선곡해준 완이화는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빠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로 표현, 열창하였습니다.



감독 및 코치진 뿐 아니라 수 많은 사람들을 눈물 짓게만든 그녀의 노래는 정말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였습니다.


2. 트롯 전국체전 윤서령


가수 김경현 씨의 응원을 받은 그녀는 트롯 전국체전 윤서령입니다. 가수 김경현 씨는 우연히 방송을 보게 되었고, 그 끼와 재능이 보여 응원을 한다고 알려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맛깔나는 춤과 구성진 노래를 보여준 그녀는 '얄미운 사람'을 선곡하여 무대를 꾸며주었는데요. 뛰어난 실력과 끼로 올스타를 달성하였습니다.



3.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현역 가수인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씨 입니다. 그는 나훈아의 '가라지'를 불러주었는데요.



송가인과 설운도의 강력 추천을 받은 9년차 가수인 진해성씨는 전국 8도의 러브콜을 받으며 무대를 꾸며주었는데요.



구성진 가락을 보여주며 8도 올스타를 달성하였습니다.


4. 트롯 전국체전 이시현


브라질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하던 그녀는 이번 코로나로 인하여 일자리를 잃고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친척이라고 밝힌 이시현은 애절함 가득한 '너무합니다'로 트로트의 전설 남진, 김수희를 울컥하게 만들며 올스타를 달성하였습니다.



5. 트롯 전국체전 허공


발라더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허각의 형 허공은 '나무꾼'을 선곡하여, 안방극장을 흥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허공의 딸은 올해 6살로 연예계 생활을 하는 동안 어느새 너무 훌쩍 커버린 딸을 생각하며 울음을 터뜨린 허공은 8도 올스타를 달성하였습니다.


6. 트롯 전국체전 설하윤


정말 트로트 여신이라고 밖에 불릴 수 없는 트롯 여신 설하윤. 그녀는 코로나로 인해 무대가 없고, 관객들의 그 환호성이 그리워서 트롯 전국체전에 참여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거기에 덧붙여 외모가 아닌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다고 밝힌 그녀는 '수은등'을 선곡하였으며, 결과는 다음 화로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이어진 다음 이야기 예고편에서는 그녀에게 혹독한 평가를 주었는 것으로 보였는데요. 하지만 방송은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모르는만큼 다음 화를 봐야 알 것 같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1화


아직까지 정말 트롯의 열풍은 식지않고 오히려 갈수록 커져가는 느낌인데요. 새로이 시작한 트롯 전국체전이 새로운 트롯 새싹들의 희망이 될 수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