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 1호 배근석 프로필

TV 프로그램|2020. 12. 1. 19:06

<JTBC 싱어게인 1호 가수 배근석 프로필>

 JTBC 싱어게인 1호 가수 배근석 누구



최근 JTBC 싱어게인이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근 화제가 된 JTBC 싱어게인 1호 가수인 배근석 씨, 굉장히 끼 넘치는 'Piano Man'을 불러주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5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한 그는, 93.7.17일 생으로 28세입니다. 기존에는 벤티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고 알려졌는데요. Mnet의 보이스 코리아에서부터 그 이름과 실력이 알려지기 시작한 가수입니다.



당시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에서는 유성은, 지세희, 손승연 등 수많은 실력파들이 등장을 해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당당히 실력파로 돋보였던 배근석씨, 어디서 뭘하는지 궁금했는데 이번 싱어게인에서 다시금 얼굴을 보여주었네요. 그는 명지대 실용음악과를 다녔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에는 '신데렐라'를 원곡자인 서인영보다 완벽하게 소화해서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JTBC 싱어게인 1호 배근석



자신을 '생태계 교란종 가수'라고 소개한 JTBC 싱어게인 1호 가수 배근석씨, 그는 이번에도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2라운드 진출을 하였는데요. 유희열 씨는 그에게 장점과 단점이 명확히 보이는 무대였다고 평해주었습니다. 그 중 단점이 바로 가창력이였는데, 이번 싱어게인 통해서 조금만 다듬으면 정말 멋진 가수가 될 것 같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