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 사유 진짜..?

TV 프로그램|2020. 11. 23. 07:54

<우리 이혼했어요-최고기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까지만 해도 정말 신박하다고,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라고 생각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 이제는 <우리 이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까지 생겨나네요. TV 조선의 새로운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이 시청률 14.7%로 인기리에 시작한 가운데, 첫 화 주인공인 최고기 유깻잎 (유예린) 전 부부 ( 사실혼 이혼 )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상 이혼 관계인 두사람은 위 프로그램에 나와 이혼 원인, 친권 양육권, 공동 양육권 등의 사람들의 궁금한 점을 모두 속시원하게 털어놔주었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최고기 유깻잎 이혼 원인 (시아버지, 사주 ?)


이번에 출연한 최고기 유깻잎 두 사람의 이혼의 원인이 공개되어 굉장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고기는 개인 방송을 하는 사람이고, 유깻잎은 뷰티 모델 겸 방송인으로 결혼부터 선남선녀 커플로 화제의 중심이였는데요. 최근 둘은 결혼 5년만에 헤어졌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이혼 7개월만에 재회했습니다.



두 사람은 26세, 24세의 어린 나이에 아이가 생겨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결혼식 2개월 후에 딸인 솔잎이가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5년의 결혼 생활 후 두 사람은 사실혼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양육권 친권이 공동 양육권인지 친권 양육권을 한쪽이 가지고 있는지 방송에는 안나왔으나, 현재 솔잎이는 최고기와 수원에서 생활하며 유깻잎은 부산에서 그녀의 어머니와 지낸다고 합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이혼 원인에 이목이 쏠렸는데요. 외도 이혼, 위장 이혼 뭐 이런 드라마틱한 사유가 아닌 정말 현실적인 이혼 원인이기에 더 화제가 되었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원인에는 최고기 아버지이자, 유깻잎 시아버지가 있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도 최고기의 아버지는 완고한 성격으로 보였으며, 유깻잎에 대해 거침 없이 비난했습니다.


"세계적으로 그런 여자 없다. 여자로서 빵점이다. 나한테 인사를 한번 했냐. 몇 년을 인사를 안하냐. 명절에 세배 한번을 했냐.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 이라는 등의 말을 했는데요.



이 말만 들으면 유깻잎이 시아버지에게 너무 했던 것 같다. 결혼하고 몇 년 동안 인사도 안하다니.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또 다른 내막이 있었는데요.


바로 상견례에서부터 유깻잎 시아버지는 유깻잎 어머니에게 까지 상처를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는 예전 사람들의 생각인 결혼할 때 남자는 집, 여자는 혼수를 마련해와야한다 라는 생각에서 시작한 갈등이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그게 가장 상처였을 거다. 누구든 자기 부모님에게 뭐라고 하면 상처가 되지 않나." 라고 하며 "아무리 혼수나 집 문제가 있어도 우리 아버지가 그렇게 얘기를 하면 안되는 건데, 안 좋은 기억으로 남았을 것이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7개월만에 재회한 두사람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인사했고, 최고기는 "공간이 어색해서 그런 것 같다. 너랑은 안 어색하다" 며 유깻잎의 옆에 가까이 앉으며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위는 최고기가 방송이 끝난 후 올린 인스타그램입니다.



솔잎 양은 아직도 일어나자마자 엄마 유깻잎을 찾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는데요. 최고기는 "엄마가 없어지니까 엄마를 찾는다. 엄마를 찾을 때마다 울컥하더라. 아직도 솔잎이는 엄마 아빠가 똑같은 줄 아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사실상 이혼 이라는 관계에 있는 두 사람이지만, 이혼 때문에 유깻잎이 솔잎이를 보는 것을 막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코로나'라는 시기의 탓도 있고, 수원과 부산이라는 장거리라는 점 때문에 두 모녀는 주로 영상통화로 만난다고 하네요.



유깻잎는 "솔잎이 많이 보고싶다. 이혼할 때 최고기가 솔잎이 너한테 키우라고 했으면 내가 키웠다. 내가 아무리 힘이 들어도, 그 생각은 지금도 하고 있다" 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리고 "사진 보거나 또래 아이가 지나가면 더 생각난다. 엄마로서 옆에 못 있어줘서 그게 계속 미안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유깻잎은 최고기에게 친권 양육권을 준 이유로는 "경제적으로 봤을 때, 아빠가 키우는게 나중에 커서도 더 좋을 것 같더라" 라고 밝혔다.


유깻잎 프로필 ( 키, 나이, 몸무게, 성형, 혼혈)



유깻잎의 키, 나이, 몸무게, 혼혈, 성형여부 등을 한 번 찾아보았습니다. 유깻잎의 본명은 유예린으로, 고향은 부산입니다. 유깻잎 혼혈 등의 연관 키워드가 보이는데, 이는 이국적인 외모에서 시작된 루머라고 하네요.


나이는 93년생으로 28세, 키는 158cm 입니다. 몸무게는 연예인이 아니다보니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구요. 이쁜 공인들의 공통적인 연관키워드 성형, 역시나 유깻잎 성형 키워드가 있었는데요. 이 역시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깻잎 과거에는 그냥 평범한 회사원이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전남편인 최고기가 2015년 유명한 아프리카 BJ였고, '최고기' 아프리카 BJ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처음 타면서 오늘날 뷰티 유투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유깻잎 인스타그램에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응원하고 있는데, 이는 이번 방송에서 최고기 유깻잎 이혼 원인이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사서 그런 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그녀는 방송 이전부터 팬들에게는 판빙빙과 김지원 닮은 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정말 두 사람이 보이는 것 같네요. 유깻잎 인스타그램은 @est_lyu 입니다.



방송 이후 어떠한 활동을 할지는 알 수 없지만, 그녀에 대한 관심은 다음화가 지난 이 후에도 쉽게 식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현재 누리꾼들의 관심사는 최고기와 유깻잎이 재혼 혹은 이혼으로 쭉 가느냐가 아닐까 싶은데요. 어떠한 결론이 나든 최고기 유깻잎 솔잎이 세 사람 모두 행복한 결론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