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디 아이키 코코 나이, 인스타, 남편 전부 알려드립니다!!

TV 프로그램|2020. 11. 5. 19:28

최근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 댄스 그룹이 있습니다 !! 

바로 2인조 여성 댄스팀 올레디입니다.

올레디는 아이키와 코코 두명으로 활동하는

듀오 댄스팀으로 현재 댄서 및 유투버로 활동 중입니다.

한국에서만 생소하지 미국NBC의 유명 예능 프로

월드 오브 댄스 시즌 3에 참가하여, 레전드 팝가수 제니퍼 로페즈에게

극찬을 받고, 해당 프로에서 베스트 4까지 올라가는 등

세계적으로는 이미 유명한 분들이죠!!



이러한 분들이 최근에 환불원정대, 유퀴즈,

이번에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오뚜기의 장녀 함연지씨와 함께

아이키님이 나와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뚜기 장녀 함연지씨에 대해 알고 싶다면 위 사진을 눌러주세요.오뚜기 장녀 함연지씨에 대해 알고 싶다면 위 사진을 눌러주세요.





올레디의 두 분은 충남 당진 출신으로 댄스학원에서

처음 만나 그룹을 결성했다고 합니다.

아이키님의 본명은 강혜인이고, 코코님의 본명은 양사랑이신데,

강혜인님 나이는 30세, 양사랑님 나이는 26세라고 합니다.

이렇게 4살 정도 차이가 나지만

두 분의 캐미에 나이는 무슨 상관이겠습니다.



아이키님은 중3 시절 살이 쪄서 다이어트를 위해

라틴댄스학원에 들어간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5년동안 춤을 추셨다고 합니다.

현재 그녀들은 유투브를 통해서 댄스 동영상을 올려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굉장한 동안으로 보이는 아이키 님.

20살 초반 나이 같아 보이는 동안이지만

나이가 30살인 만큼 이미 결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8살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고 하네요 !!



올레디의 다음 멤버 코코님은

올해 26의 매력 넘치는 댄서입니다.

세간의 평읜 굉장히 스타일리쉬하시며

파워풀한 동작과 특유의 표현력이

좋은 표정연기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두분은 개성있는 댄스와 이이디어 넘치는 안무로

사람들에게 나날이 인지도가 높아지고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 덕분일까요?

최근에는 지르텍 광고까지 찍었다고 합니다 ㅎㅎ



'올레디' 팀명은 모든 종류의 춤을 출 수 있다는

굉장한 자신감에서 만든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자신감이 무대에서 나와서 일까요,

현재 월드오브댄스 시즌3 유투브 영상은

1200만뷰를 달성하였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최근 '다이너 마이트' 커버를 했었는데,

방탄소년단이 댓글까지 달아주어

SNS상 성지가 되었다고 하니 말 다한 것 같습니다 !!



이러한 그녀들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아이키님은 @ aiki_kr

코코님은 @ coco_ysr

입니다.



최근 아이키님이 예능 옥탑방에

나와서 일까요??

아이키님의 팔로워는 20.5만명

코코님의 팔로워는 4.3만명으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었는데요.



마치 친자매처럼 항상 두분이 함께 지내는데

인스타 팔로워가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ㅎㅎ

그냥 차이가 많이 나서 궁금증을 자아내기는 하네요.



화제의 중심 빨간비행기에서

올레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