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경리 드립 19금 입담 총정리

TV 프로그램|2020. 11. 2. 03:21

 

 

오늘자 화제되는 스타는 바로 

나인 뮤지스의 경리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섹시 연예인으로

알려진 경리는 핫한 몸매만큼이나

핫한 입담으로 유명한데요

 

 

가장 대표적이였던 드립 중 하나였죠 ㅎㅎ

뭐가 일석이조라는 걸까요??

걸그룹 답지 않은 핫한

19금 입담 !!

 

 

그 다음이 바로 아는형님의 도발적인 한마디

"뭐겠니? " ㅎㅎㅎ

저는 아직도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ㅎㅎ

댓글들은 무엇인지 다들 아는 것 같네요

 

그 이후 터진 19금 입담들

보고가시죠

 

 

댓글()